본문 바로가기

Yum-yum!/경기도

(분당/서현) 무스쿠스

 

오우뿌군의 생일 기념으로 오우뿌가 가장 좋아하는

뷔페로 달려갔다!

토다이 갈까 무스쿠스 갈까 3일동안 엄청 고민하다가

그냥 가던데로 가자!!!!ㅎㅎㅎㅎㅎㅎ

 

그동안 잠실/삼성/강남밖에는 안가봤는데

차끌고 서울 올라가기 넘 힘들것 같아서 분당으로 발길을 돌렸다:D

 

전체적인 메뉴는 타지점과 동일!!

단, 여긴 맥주가 무제한이다! 오올? < 운전해야해서 pass ㅠㅠ

 

 

 

 

↑ 오우뿌의 롤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난 롤을 거의 먹지 않는 편이라....접시만봐도 누구껀지 알수있다@@@@

 

 

 

↑ 초밥을 먹을 땐 항상 락교가 있어야한다. 왠지 모르게...

밥과 김치같은 느낌이랄까?

 

 

 

타 지점보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순환속도가 느린편이다.

메뉴가 비어있는 곳도 많고, 초밥도 바로바로 만드는걸 가져오는 편이다.

 

 

 

↑  강남점은 케잌냉장고에 디저트들이 담겨있었는데

분당점은 그냥 있다'ㅁ^ 그래도 다를건 없다!!!

 

 

 

 

끝 마무리는 역시 파인애플!!!!

너무너무 배불러서 바나나를 못먹었다!!!!!!갖고왔는데 왜 먹지를 못하니!!!!OTL...............

 

 

 

 

 전체적으로 다른 점포보다 매장은 컸지만

음식리필속도가 현저히 느렸고... 갔는데 기다리고.....갔는데 없고.... 이런메뉴가 좀 많았음TT

 

개인적으로 무스쿠스는 삼성이나 잠실을 추천..ㅠㅠ

 

 

 

'Yum-yum! > 경기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(시흥/정왕동) 콩나물국밥  (0) 2012.12.05
(일산/토당동) 해장국  (0) 2012.12.04
(부천) 홍초해물갈비찜  (0) 2012.12.03
(시흥/시화) 헛개나무짬뽕-자금성  (0) 2012.12.03
(안산/대부도) 배터지는 집  (0) 2012.12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