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Yum-yum!/서울

(서울맛집/강남맛집) 삼성 무스쿠스 씨푸드뷔페!

또다시 무스쿠스를 다녀왔답니다!!

이번엔 기념일 쿠폰 20% 써서 조금 더 저렴하게 먹었어요.

그동안, 다른 지점은 다녀와봤는데 이곳만 못가본 것 같아서 연말을 맞이하여

맛나게 먹고왔어요'0'

 

 

 

 

예약시간보다 15분 먼저 도착하여 준비가 덜 되어서

잠시만 웨이팅 했어요!!

바쁘게 준비하는 모습들, 아 빨리 먹고 싶어 두근두근 했답니다 ㅋㅋ

 

 

 

 

테이블 기본 세팅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육회와 스테이크가 참괜찮았어요!

스테이크는 같이간 일행 한분과 총 3접시를 해치웠네요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디저트가 굉장히 충실해요

무스랑 케잌 종류도 다양하고 떡종류도 있어요!

아이스크림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에요! 한번 떠다먹고 맛나서 한번 더 떠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T.T

 

음료수 종류도 많았답니다. 기본적인 탄산음료와

석류,매실,오렌지,포도 쥬스 까지!♬

 

다만 아쉬웠던 점이, 입장 초반에 사람이 너무 몰려서 인지 음식 리필이 금방 안되더라구요..

참치초밥 먹으러 갔다가 없어져서 허탕치고 온게 두번정도 됐답니다 ㅠㅠ

고것빼곤 나머지 다 괜찮았어요'0'!!

 

다음번 무스쿠스는에선 좋은점만 가득가득 발견하고 오겠죠~?

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'Yum-yum! > 서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(홍대) 바삭  (0) 2012.12.21
(종로) 이바돔 등뼈찜  (0) 2012.12.19
(명동) 쭈삼불고기  (0) 2012.12.09
(구로디지털단지) 조마루감자탕  (0) 2012.12.08
(사당) 건강한 칼국수  (0) 2012.12.06